close

 

 

 

<수상한 가정부> 최지우
그 동안 최지우가 맡은 역과는 확연히 다른 박복녀는 아름다움을 타고났지만 그 아름다움을 걸림돌이라고 생각하는 여자다. 때문에 최대한 눈에 띄지 않도록 한 듯 안 한 듯한 메이크업을 선택했다. 촉촉한 피부결을 살리는 데 최대한 노력했던 기존 메이크업에서 철저히 벗어나 유분기 없고 혈색도 돌지 않는 콘셉트의 메이크업을 시도했다. by 박정원 원장(애브뉴준오)

How to
Base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뒤 프라이머로 피부 결, 모공, 유분기를 잡아준다. 그다음에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르고 파우더를 충분히 발라 매트하게 표현한다. T존과 눈 밑에 펄감이 없는 하이라이트를 바른다. Eye 누드 브라운, 다크 퍼플 섀도로 차분한 느낌을 주고, 아이라인은 블랙과 브라운을 믹스해 눈꼬리 부분만 살짝 올려서 그린다. 뷰러를 이용해 속눈썹을 바짝 집어 눈매를 또렷하게 만든다. Cheek 창백한 느낌을 주기 위해 펄감이 없는 블러셔를 선택. 피치 브론즈 컬러로 광대뼈를 눌러주는 정도로만 터치한다. Lip 입술 안쪽에 틴트를 아주 살짝만 터치해 혈색을 돌게 해주는 정도로 바른 뒤 베이지 컬러 립스틱을 가볍게 덧바른다.

Item
❶ 색소를 풍부하게 함유해 아름다운 눈매를 만들어주는 아이섀도. 아이섀도(#15) 2.5g 3만4000원 바비 브라운 ❷ 글로시하지만 끈적이지 않는 립스틱. 퍼펙트 루즈 텐더 쉬어(#10) 4g 3만5000원 시세이도 ❸ 보송보송한 마무리감과 환한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는 파우더.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 7g 5만5000원 시세이도 ❹ 레이어링하기 좋은 5가지 컬러가 들어가 있는 아이섀도 키트. 마끼아쥬 트루 아이섀도(PK363) 3.5g 6만2000원 시세이도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