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141103-175756  

 

 

 

 [연예 인사이드] ‘사랑 찾아, 추억 찾아’ 나도 가볼까?

 
    <앵커 멘트>

    짧아서 더욱 아쉬운 가을!

    드라마나 영화에서 즐겨 찾는 가을 나들이 명소!

    함께 떠나보시죠~

    <리포트>

    월드 스타 싸이도 찾았던 국제도시 인천!

    이곳이 요즘 가장 뜨는 가을 나들이 장소라는데요.

    현대적인 웅장한 건물에 친환경적인 자연이 어우러진 이곳!

    도심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인천의 센트럴 파크입니다

    <녹취> 시민 : "굉장히 외국 같고 여러모로 편리한 시설도 많고 그리고 배도 많이 있고 강도, 주변에 동물도 많이 있고요"

    <녹취> 시민 : "가을도 되고 단풍도 예쁘게 물들었다고 해서 친구랑 한번 와봤거든요 정말 좋네요"

    송도의 성자라 불리는 사나이, 송일국 씨의 송국열차 덕분에 이곳은 더욱 유명세를 탔는데요 온 가족이 나들이를 가기에 편하고 즐길 거리가 많다고 합니다 수상택시와 요트 등의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기고 지친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좋은 경치도 만끽할 수 있는데요~

    뿐 아니라 가수 비가 열연하며 출연한 드라마 <도망자 플랜 B>에서 화려한 액션씬을 비롯 수많은 광고와 뮤직비디오에서도 멋진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찾는 곳입니다

    서울 가까이, 도심 속 에서 즐길 수 있는 가을 정취와 여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수밖에 없겠죠?

    <녹취> 시민 : "쭉 이렇게 산보하기가 좋아서 한번 이렇게 다녀가면 심신에 힐링도 되는 것 같고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낮에는 한가로움을~ 그리고 밤에는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할 수 있는 도심 속 가을 나들이! 더 추워지기 전에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음으로 만나볼 장소는 수많은 연인들의 추억이 담긴 곳! 만남과 헤어짐이 이어지는 곳인데요~

    가을향기 따라가면 도착하는 이곳, 남이섬입니다 가을을 만나기 위해 이곳을 찾은 많은 가족과 연인들, 정말 가을 향기 가득한데요~

    한류열풍의 주역 <겨울연가> 로 유명해진이후 아직까지도 그 인기가 변함없습니다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을 품은 이곳! 매년 가을이 되면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찾아오는 가족과 연인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하는데요

    <녹취> 시민 : "가을에 경치가 한눈에 들어와서 정말 좋고 아름답습니다."

    <녹취> 시민 : "둘이 아주 오붓한 가을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가을이 더 행복하고 아름다운 것 같아요"

    유독 쓸쓸해지는 이 가을 아련히 떠오르는 옛사랑과 추억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습니다.

    짧아서 더욱 아쉽기만 한 가을의 끝자락 훌쩍 떠나고 싶은 가을 풍경이네요~

    하지만 남이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따로 있죠 잊지 못할 드라마 키스신 장소!

    <녹취> 시민 : "최지우랑 배용준하고 눈사람 만들어서 뽀뽀하는 장면인데 같이 맞대면서 뽀뽀 했잖아(요)"

    <녹취> 시민 : "가을 경치가 더 많이 느껴지고 또 친구들하고 같이 오니까 기쁨도 더 배가 되는 것 같아요"

    함께해서 더 좋은 가을의 추억, 무성한 낙엽 숲 사이를 거닐며 느끼는 가을의 낭만 더 추워지기 전에 느껴보시는 거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떠나볼 곳은 옛 추억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곳 인데요.

    1950년대와 70년대를 그대로 재현해 놓은 순천입니다 중장년층에게는 내가 살았던 옛 풍경과 달동네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데요 젊은 청춘남녀의 우정과 사랑도 새록새록 피어납니다

    <녹취> 박보영(배우) : "기억나나?"

    <녹취> 이종석(배우) : "응 기억나"

    많은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 옛 모습을 담기 위해 이곳을 찾았는데요.

    실제로 그 시절의 추억을 찾아오는 사람들로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떠나보내기 아쉽기만 한 가을, 따뜻한 추억을 함께 나눈 그때 그 장소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연예 인사이드> 의 한상헌이었습니다.

 

 

[ VOD ]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