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미지
 
 
 
 

翻譯: 李瑞鎮吧 by.@ysr720422


[看看李瑞鎮有多喜歡崔智友..."羅pd當鵲橋?"]

演員崔智友新加入到tvN「花樣爺爺」做挑夫,成為了熱門話題。同時,崔智友出演「三時三餐」當時李瑞鎮的反應再次受到了眾人的矚目。

去年11月的tvN「三時三餐」,崔智友做客到李瑞鎮和孫浩俊的有機農農舍。

當天李瑞鎮在超市被崔智友的撒嬌迷倒,無奈給智友購買了老式香腸。

還有,崔智友指責瑞鎮洗的碗裡仍有泡沫,對此李瑞鎮說「她比我更乾淨,指使我重新洗碗的人還是第一次。我喜歡乾淨的人。」說著放聲大笑。

之後,李瑞鎮對智友連遞微笑,說「迄今為止,她是嘉賓中最棒的。」大加讚賞。

對此網友們表示「李瑞鎮崔智友很不尋常。」「李瑞鎮崔智友,羅英錫導演是鵲橋?」"李瑞鎮崔智友,好好啊」等反應。

另外,本月15日「花樣爺爺」劇組通過sns發佈「H4和人鎮哥來了。還有偷偷來的智友」,同時公開了出國的現場照片。

製作組還表示「就像順載爺爺所說的,旅行是愉快的。我們會帶來很多希臘的快樂!敬請期待--花樣爺爺希臘的神話。"
 
 
 
 
 
 
原文
 

이서진, 최지우 얼마나 좋아했는지 봤더니…"나영석 PD가 오작교?"

 
기사 이미지
'이서진 최지우'

배우 최지우가 tvN '꽃보다 할배'에서 짐꾼으로 합류해 화제가 된 가운데 '삼시세끼' 당시 이서진의 반응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는 최지우가 이서진과 손호준의 유기농 하우스를 찾은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이서진은 마트에서 옛날 소시지를 사달라는 최지우의 애교에 어쩔 수 없다는 듯이 소시지를 구매했다.

또 최지우가 "거품이 있다"라고 이서진의 설거지를 지적하자 "나보다 더 깔끔하다. 날 두번 일 시키는 사람은 처음이다. 깔끔한 사람이 너무 좋다"라며 호탕하게 웃었다.

이서진은 이후 최지우에 대해 연신 미소를 보였고 "지금까지 게스트중 최고"라고 극찬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서진 최지우, 심상치 않았다" "이서진 최지우, 나영석 PD가 오작교?" "이서진 최지우,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5일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공식 SNS를 통해 "H4와 서지니형. 그리고 몰래왔지우"라는 글과 함께 '꽃할배' 출연진들의 출국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제작진은 "여행은 즐거운 것이라던 순재할배의 이야기처럼, 그리스의 즐거움 많이 담아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꽃보다 그리스 할배 신화"라고 덧붙였다.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