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관련사진

 

 

簡譯:rickyshiu

 

在法國設立有130年的歷史的蒙特利爾 格雷萬蠟像博物館,除了製作崔智友、金妍兒、江南大叔PSY人型蠟像等還有代表韓國歷史上的人物李舜臣將軍等也會被展示。


格雷萬蠟像博物館將在7月11日在首爾開館,到首爾旅遊時就可以在乙支路就能看到。除此之外代表好萊塢的人物都會成為製作的主題,觀眾可以與明星自由地拍照也能體驗遊戲。

 

 

 

 

싸이·지드래곤·최지우 밀랍인형, 을지로 한복판에서 만난다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싸이 지드래곤 최지우 김연아 등 국내 최정상 셀럽들의 밀랍인형이 서울 을지로 그레뱅 뮤지엄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된다.

 

그 레뱅 뮤지엄은 한국의 위상을 전 세계에 드높인 피겨 퀸 김연아와 K-POP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 지드래곤, 원조 한류 스타 최지우의 밀랍인형을 제작·전시, 서울을 찾는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문화 콘텐츠를 생생하게 전한다.

 

이 밖에도 존 레논,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와 조지 클루니 등 세계적인 유명인사들과 마이클 조던 등 스포츠 스타, 세종대왕, 이순신 장군 등 한국을 대표하는 역사적인 인물 등 총 80여 개의 밀랍인형이 전시될 예정이다.

 

그 레뱅 뮤지엄에서는 관람객들이 스타들과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최첨단 기술이 구현된 다양한 게임도 체험할 수 있다. 스타와 함께 하는 비행기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의 얼굴과 자신의 얼굴을 합성하는 몰핑 게임 등 인터랙티브한 게임을 통해 그레뱅만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각 전시 공간은 한류, 할리우드 등 각각의 테마를 가지고 특별한 세트와 조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싸이의 ‘젠틀맨’, 황병기 가야금 명인의 산조 등 공간에 맞는 음악과 실제 비행기 운행 소리를 그대로 재현한 실감나는 음향으로 채워져 있다.

 

한편, 그레뱅 뮤지엄은 130년 역사의 세계적인 프랑스 왁스 뮤지엄이다. 1882년 프랑스 파리에서 처음 설립돼 2013년 몬트리올, 2014년 프라하 개관 이후 2015년 7월 11일 아시아 최초, 전 세계 4번째로 서울에 개관을 앞두고 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