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최지우/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崔智友



Star News  2015年-05-31

 

韓文翻譯:CJWFC




女星崔智友時隔6年重返螢幕。

31日,崔智友從2009年"女演員們"時隔6年之後,經過協調細節決定之後,宣佈敲定出演電影"Happy Facebook"。


電影"Happy Facebook"是由電影"第6年戀愛中"、網路電視劇"出眾的女人"導演Park Hyun-jin執導,內容描述金柱赫扮演男主角的三段戀情中,崔智友扮演其中一段的故事。


崔智友最近在 tvN"花樣爺爺 - 希臘篇"受到觀眾熱烈喜愛,預計引發對"Happy Facebook"的高度關注度。


"Happy Facebook"進入最後選角階段中,電影在夏天計畫開始拍攝。

 

 

 

[단독]최지우, '해피 페이스북'으로 6년만에 스크린 복귀

사전송 2015-05-31


최지우/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배우 최지우가 6년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31일 영화계에 따르면 최지우는 영화 ‘해피 페이스북’(제작 JK필름, 리양픽쳐스)에 출연하기로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다. 최지우가 영화에 출연하는 것은 2009년 ‘여배우들’ 이후 6년여만이다.

'해피 페이스북'은 영화 '6년째 연애중', 웹드라마 '출중한 여자'에 참여한 박현진 감독이 준비 중인 옴니버스 멜로영화. 세 커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강하늘과 이솜이 커플로 출연하며, 김주혁이 각각 다른 에피소드 남자 주인공을 맡는다. 최지우는 김주혁의 상대역으로 출연을 조율 중이다.

최지우는 최근 tvN ‘꽃보다 할배-그리스편’에 출연해 여전한 미모를 과시했다. 그런 최지우가 ‘’해피 페이스북‘에 참여하면서 영화에 대한 관심은 한층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해피 페이스북’은 최종 캐스팅을 조만간 마무리한 뒤 올 여름부터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다.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