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01_ 올 한 해 tvN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활약한 배우 최지우는 tvN '두번째 스무살' 제작발표회에서 블레이저 자켓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고 타이를 더한 중성적인 느낌의 수트룩을 연출했다.
 
02_ 3월 24일 tvN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 제작발표회에서는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에 티셔츠를 매치하고 체크 패턴 스타킹을 매치해 단아하면서도 차분한 이미지를 자아냈다.  
 
 
 
 

하지원
 
01_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을 통해 매회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하지원은 공식석상에서도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펜디' 행사장에서는 네크라인의 비즈 장식이 인상적인 민소매 원피스에 가죽 부츠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의 블랙 룩을 연출했다. 
 
 
02_ 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J.ONE'의 론칭기념 행사를 찾은 하지원은 우아한 오프숄더 원피스를 선택했다. 어깨가 드러나는 실루엣의 원피스에 실버 이어링과 시계, 블랙 오픈토힐을 매치했다. 이때 레드 립스틱 메이크업을 더해 도도한 포인트를 살렸다.
 
 
수지 / ⓒ 디마코
 
01_ 올 한 해 일과 사랑 모두 쟁취한 수지는 더욱 사랑스러워진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모았다.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오픈 이벤트에 참석한 수지는 레드 컬러가 인상적인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고 도발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여기에 블랙 스웨이드 힐을 더하고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02_ 11월 28일 영화 ‘도리화가’의 개봉 1주차 무대인사에서는 수지가 청순한 코트 패션을 선보여 남심을 설레게 했다. 수지는 청초한 메이크업과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시대극의 주연다운 단아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무릎까지 내려오는 오브제의 아이보리 컬러의 긴 코트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설리
 
01_ 에프엑스 탈퇴 후 배우로 전향한 설리는 2015년 다양한 패션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4월 30일  '루이 비통 - 시리즈2 전시' 행사장에서 속살이 비치는 시스루 의상을 입어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너로 뷔스티에와 핫팬츠만을 입고 시스루 원피스를 더해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02_ 랑방 액세서리 론칭 기념 행사에서는 시스루 소재의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었다. 여기에 오렌지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더해 여성스러움을 살렸다
 
 
 

김고은
 
01_ 올 한 해 영화 '차이나 타운', '성난 변호사', '협녀 칼의 기억'부터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캐스팅까지 다양한 활약을 선보인 김고은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서 단아한 느낌의 리본 블라우스에 플라워 패턴의 스커트를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때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시스루 소재로 선택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02_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오픈 이벤트에서는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레이스 패턴이 살아있는 화이트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더해 남다른 패션센스를 드러내기도 했다. 
 
 
 
 

김나영
 
01_ 영 원한 패션 피플 김나영의 활약은 2015년에도 계속됐다. 지난 11월 25일 COS(Collection of style) 청담점 매장 오픈 행사에서 김나영은 터틀넥에 독특한 실루엣의 원피스를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자태를 뽐냈다.  
 
02_ '레어마켓' 자체 레이블 'WE 11 DONE' 론칭 행사에서는 벨벳소재의 터틀넥에 독특한 패치 스커트를 매치하고 볼드한 액세서리를 더해 감각적인 파티룩을 연출했다. 
 
 
 
 

제시카&크리스탈 자매
 
01_ 패션계에서 주목하는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는 다양한 패션 행사에 참석해 감각적인 트윈룩을 연출한다.  11월 2일 '블랑 앤 에클레어(BLANC & ECLARE) X 쿤(KOON)’ 의류라인 런칭 행사에서 블랙 앤 화이트의
트윈룩을 선보였다.
 
02_ 10월 27일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는 골드 단추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 원피스를 맞춰 입고 등장해 남다른 미모를 뽐냈다. 
 
 
 
 

박신혜 
 
01_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중인 박신혜는‘2015 MAMA' 레드카펫에서 독특한 디자인의 원피스를 입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화이트 클러치와 하이힐을 더했다.  
 
02_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서 박신혜는 톱의 플라워 애플리케가 로맨틱 무드를 고조시키는 재킷에 가죽 스컽르르 매치해 화사한 느낌의 파티룩을 완성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