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169502_15091_341

▶최지우가 선택한 립스틱은?
 
photo by SBS드라마 유혹

 

 

최지우와 유이가 선택한 메이크업.

 

최근 그녀들의 아름다운 메이크업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자 대중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미녀들이 선택한 메이크업은 무엇일까?


드라마 '유혹'으로 다시 안방극장을 찾은 배우 최지우는 대한민국 여성들이 가장 주목하는 패셔니스타 중 하나다.

최지우가 선보인 패션과 메이크업은 드라마 방영 후 매번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데, 그중 눈길을 끄는 것은 드라마 첫 회에서 선보인 비비드한 립스틱이다.

최지우는 드라마를 통해 비비드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핑크 립스틱을 선보였는 흰피부를 더욱 잘 살려주는 나스(NARS)의 '새틴 립 펜슬 위(YU)'.

엣지있는 컬러가 돋보이는 립스틱은 비타민 E를 비롯 석류 추출물, 콜라겐 프리펩타이드, 히알루론산등이 포함되어 있어, 컬러가 오래 지속되도록 도와주고 입술에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해준다.

특히 크래용 펜슬 타입으로 사용은 물론 휴대 또한 용이하게 했다.

 

169502_15094_5533 

▶유이가 선택한 세로모공 보완 메이크업은?
  
photo by <애프터스쿨 뷰티바이블> 29화 ‘피현정의 뷰티 힐링 클래스'

유이는 피현정 뷰티 디렉터와 함께 세로 모공을 보완하는 메이크업에 집중했는데 그녀들이 제안한 세로모공 커버 메이크업 방법은 이렇다.

먼저 세로모공 보완을 위해서는 모공 브러시를 이용해 모공과 결 사이를 깨끗하게 비워야 한다. 이후 정돈된 모공에 수분 공급을 해준다. 이때는 손이 닿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주지않는 모공 스프레이를 추천한다. 특히 모공 스프레이는 일반적인 물 미스트보다 입자가 미세해, 보다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 시에는 무조건 커버력이 강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메이크업 전 스킨피니셔 제품을 먼저 사용해야 한다. 스킨피니셔로 피부에 윤기를 준 후, 컨실러를 가로로 바른 후 두드려 주면 세로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