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최지우, 연예인 파우치 속 ‘미공개 아이템

 

 

2015.06.16 wstarnews


[뷰티팀] TV 브라운관 속 여배우들의 사생활과 뷰티 아이템은 언제나 세간의 관심을 부른다. 특히 HD TV에도 불구하고 여자 배우들의 광나는 피부와 잡티하나없는 피부를 보면 눈을 뗄 수가 없다.

여배우들 또한 언제 어디에서나 예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항상 뷰티 아이템을 가득 담은 파우치를 들고 다니기 마련. 

언제나 매끈하고 투명한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는 여배우 황정음과 최지우의 파우치 속 미공개 아이템을 살펴보자.

▶ 황정음

 


반짝이는 물광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황정음은 최근 화장품 모델로 발탁될 정도로 광채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여배우 중의 하나. 그의 미공개 아이템은 바로 ‘비타민’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해 피부를 가꾼다고 한다.

더불어 그는 수분 함유량이 높은 마스크팩을 사용해 얼굴에 수시로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마스크팩을 사용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고 한다.

황 정음의 미공개 아이템으로 알려진 BRTC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은 1%만 들어있어도 비타민 화장품이라고 불리는 타 제품들과 달리 비타민 E캡슐을 비롯한 10가지 비타민이 10% 이상 함유되어 있다.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 등 9가지 임상이 완료된 기능성 화장품으로 초여름 강해지는 자외선 아래 생기를 잃고 칙칙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환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 최지우

 


최근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에 출연해 털털한 매력과 꿀광 피부를 선보인 최지우는 시간 불변의 법칙을 자랑하듯 백옥같은 피부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40대 초반인 최지우는 20대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탄탄한 얼굴 피부, 몸매를 뽐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의 피부 비결은 바로 마스크 팩으로 방송 중에도 팩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 화제를 모았다.

방 송에서 사용한 제품은 미키모토 코스메틱 에센스 마스크로 펄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피로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마스크 팩이다. 100% 코튼 시트 타입의 보습 제품으로 에센스와 팩의 이중 효과를 얻을 수 있어서 더욱 유용하다.
(사진출처: BRTC, 미키모토 코스메틱)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