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160426-021034  

 

 

 

[VOD]

 

[한류여신 송혜교·최지우①] '절친' 송혜교·최지우, 패션 취향도 비슷…깔끔한 스타일 선호

기사입력2016.04.25 오전 10:35 기사원문 댓글15
[OBS 독특한 연예뉴스 조연수 기자] 배우 송혜교가 최지우와 비슷한 취향의 패션을 선보였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연출 윤경철, 작가 박은경·김현선)는 모태미녀, 한류 여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톱 여배우들 송혜교·최지우의 매력을 집중 탐구했다.

요즘 드라마 한편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핫 한 여배우 , 송혜교.

모든 것이 주목받고 있지만, 특히 연예계와 패션계를 넘나드는 황금 인맥이 눈길을 끌었읜 특히, 특급 절친 최지우와의 친분이 화제다.

사석에서 만나 밥도 먹고, 영화도 보며 여느 친구처럼 우정을 쌓고 있는 두 미녀 스타의 매력을 알아봤다.

첫 번째 검색어는, 절친 패션이다.

송혜교, 최지우. 두 톱 여배우들이 절친한 관계임이 알려지면서 비슷한 패션 취향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혜교와 최지우는 그 동안 청순함이 돋보이는 파스텔톤의 의상이나 블랙 앤 화이트 의상 등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했다.

그런데, 최근 두 사람의 취향이 동시에 바뀌었다. 화려한 프린팅 룩을 선택한 송혜교와 최지우. 두 사람이 혹시 쇼핑을 같이 했는지 궁금해진다.

(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편집=윤순용, 작가=선지연, 내레이션=신미정)

[저작권자(c). OBS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