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GENAtexture79102_9621_4432  

 

 

 

이건산업, SBS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에 이건마루 협찬 
 

 2013년 10월 07일 (월)  이자용 기자  jaylee@constimes.co.kr  
 

 
종합목재전문기업 이건산업㈜이 최지우의 2년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주목을받고 있는 SBS 새 월화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에 친환경 바닥재‘이건마루’를 협찬했다고 7일 밝혔다.

극중 아내를 잃고 4남매를 홀로 키우는 은상철(이성재 분)의 집에 시공된 제품은 천연온돌마루 ‘제나 텍스처(GENA texture)’로 실제 나무 무늬결이 살아 있어 자연 그대로의 촉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럽 친환경성의 척도인 핀란드 M1(유럽 최고 등급)은 물론 국내 대표적 친환경 인증인 KC마크도 획득하여,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건산업 박삼조 마루유통영업팀장은 “올 상반기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큰사랑을 받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이어 하반기 기대작으로꼽히는 ‘수상한 가정부’에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건마루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제품 이미지 때문에 각종방송사와 영화사에서 협찬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건마루는 대중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에 제품을 노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23일 첫 방송된 ‘수상한 가정부’는일본에서 4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됐던 드라마 '가정부미타'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가족 붕괴로 갈등에 직면한위기의 가족이 미스테리한 가정부 박복녀(최지우)로 인해 회복돼 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