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5161223355410_1  

 

최지우 반전 “조용한 이미지? 사내아이 같다고 한다”

 

201405161223355410_1

 

2014-05-16 Newsen
    

      

[뉴스엔 오효진 기자]

최지우가 중국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

5월 16일 중국 언론 매체 시나닷컴(新浪娱乐)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중국 예능프로그램 장수성TV ‘대니간성성(带你看星星)’에 최지우가 출연해 함께 호흡을 맞추었던 배용준과 이병헌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보도했다.



최지우는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 ‘겨울연가’ ‘천국의 계단’ 통해 중화권 내 큰 인기를 얻으며 ‘국민여신’이란 칭호를 얻었다. 특히 최지우는 이병헌, 배용준, 권상우 등 최고의 남자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애절한 연기로 중국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 매체는 보도에 따르면 최지우는 평소 보여던 조용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달리 솔직한 성격으로 입담을 과시했다고 전했다. 특히 최지우가 이와 관련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평소와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최지우는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병헌이 자신을 남동생처럼 여긴다 언급했다. 최지우는 “평소 촬영할 때 남자아이 같이 지내는 편이라 이병헌은 자신을 남동생처럼 여긴다”고 말했다. 이어 최지우는 “나는 귀여운 여잔데 다른 사람들이 번번이 나에게 남자아이 같다고 말하다”고 깜짝 고백하며 평소 보이는 조용한 이미지와는 달리 털털한 성격임을 드러냈다.

또 최지우는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용준과의 일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최지우는 “‘겨울연가’ 촬영 당시 배용준은 톱스타였고 당시 나는 신인에 가까운 배우였다”며 “촬영 당시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매우 긴장해 NG를 많이 냈다. 그러나 매번 배용준은 나를 위로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최지우는 “당시 내눈에 배용준은 정말 위대한 배우로 보였다”며 “그의 위로는 정말 나에게 많은 감동을 줬다”고 말했다.

한편 최지우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대니간성성’은 중국 시간으로 19일 오후 10시 방송될 예정이다.(사진=뉴스엔 DB)


 

==================================

 

簡譯韓文新聞 CJWFC:

 

崔智友於日前收邀錄製即將在5月19日播出的江蘇衛視<帶你看星星>的節目中,

在中國新浪新聞中透露她跟李秉憲、裴勇俊一起演出的經過。

 

中文新聞就不另行翻譯了......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