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정진 측 "'유혹' 출연 제의받고 논의 중"

 李廷鎮 正在討論是否演出"誘惑"

 

OSEN= 박정선 기자 l 2014.06.12

 

[OSEN=박정선 기자] 배우 이정진이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 출연을 제의받고 이를 논의 중이다.

이정진 측 관계자는 12일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이 같이 밝히며 "출연을 검토하고 있으며 아직 확정 단게는 아니"라고 말했다.

'유혹'은 현재 권상우, 최지우가 출연을 확정지은 상황. 이정진이 '유혹'에 합류한다면 극 중 권상우와 대립각을 세우게 된다.

한 편, '유혹'은 인생의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MBC '닥터진', '로드넘버원', '개와 늑대의 시간'의 한지훈 작가와 SBS '내딸 꽃님이', '오 마이 레이디' 등의 박영수 PD가 호흡을 맞춘다. '닥터 이방인'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씨엔블루 이정신, SBS ‘유혹’으로 브라운관 컴백

CNBLUE 李正信,復出拍"誘惑"

 

 

그룹 씨엔블루의 멤버 이정신의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

이정신은 7월 첫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가제)’(극본 한지훈·연출 박영수)에 캐스팅됐다. 그는 극중 남자 주인공 차석훈(권상우)의 아내인 홍주의 남동생 역을 맡는다. 지난해 KBS 2TV ‘칼과 꽃’을 마친 후 가수 활동에 전념하던 이정신 약 1년 만에 배우로서 다시금 대중 앞에 서게 됐다.

‘유혹’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이정신 외에 권상우와 최지우가 출연한다. 또 다른 여주인공이자 이정신의 누나인 홍주 역은 현재 유명 한류스타와 출연 여부를 막바지 조율 중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리더 정용화가 tvN 100억 대작 ‘조선 삼총사’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데 이어 이정신까지 ‘유혹’에 캐스팅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