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들이 해외까지 가져가는 뷰티 아이템?

 

[서혜민 기자] 립스틱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 중 하나다. 하지만 셀럽의 잇 아이템으로 노출되는 순간 품절 사태를 빚음과 동시에 ‘레어템’으로 등극하기 마련이다. 

요 즘은 드라마나 영화, 광고 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접수한 글로벌 한류 스타들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이에 브라운관을 통해 틈틈이 엿볼 수 있는 스타들의 뷰티 아이템 중에서도 톡톡 튀는 컬러의 립스틱은 단연 대중으로 하여금 흥미를 유발할 수밖에 없다.

현 재 중국에서 영화 ‘과외의 은혜’ 원탑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차예련은 얼마 전 tvN ‘겟잇뷰티-토킹미러’에 마흔 번째 셀럽으로 출연해 자신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관한 팁을 전하며 파우치 속 아이템을 공개했다.  




차예련은 피부 표현에서부터 아이 메이크업까지 직접 메이크업을 해 보이며 즐겨 하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관한 팁을 아낌없이 전했다.

그는 “입술이 얇고 많이 트는 편이기 때문에 립 메이크업에 중점을 둔다”며 멀티밤으로 입술의 각질을 정리한 다음 비디비치의 립스테인 02 미스 라이트, 03 올모스트 러버를 사용해 청초하면서도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하 나의 컬러만 사용하지 않고 입술 가운데 부분에는 조금 더 진한 컬러를 사용해 입체적인 립을 연출하는 것도 차예련의 팁. 비디비치의 립 제품은 겟잇뷰티에서 소개된 이후 품절 사태를 빚고 있으며 현재 예약 주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원조 한류 스타 최지우도 드라마를 통해 ‘최지우 립스틱 붐’을 일으킨 바 있다. 드라마 ‘유혹’에서 냉철한 CEO로 분한 최지우는 뽀얀 피부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핑크 립스틱으로 화사한 면모를 과시했다.

그가 사용한 립스틱은 비디비치의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193호 쇼파홀릭. 핫핑크 컬러에 미세한 형광빛이 감돌아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현 재 최지우는 최근 tvN ‘꽃보다 할배’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유쾌한 짐꾼으로 활약 중이다. 이에 비디비치의 립스틱을 비롯한 최지우의 애정 가득한 뷰티 제품이 현재 방영되고 있는 ‘꽃보다 할배’에 다시 한 번 등장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韓流明星到海外拿的美容產品?


(簡譯:CJWFC)

韓流明星鼻祖崔智友也是通過電視劇創造一股"崔智友口紅高潮"。

因為電視劇"誘惑"中的崔智友是扮演冷靜睿智的CEO,使用強調可以跟白皙皮膚相映的桃紅色或鮮豔色系的口紅。

(口紅型號就不翻譯了)

崔智友最近在tvN"花樣爺爺"扮演愉快女挑夫顯示出與眾不同的獨特魅力活躍中。

同時崔智友在"花樣爺爺"裡擦的代表愛情的桃紅色口紅再一次出現亮相。

 

 


얼마 전 열린 서울 패션 위크에서 시크한 워킹과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했던 글로벌 톱모델 이혜정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시 애용하는 뷰티 제품을 공개했다. 이혜정은 동양적인 매력으로 글로벌 무대에서도 주목받는 모델이다.

그의 사진 속에 담긴 제품은 비디비치 루즈엑셀랑스 인텐스 126번 컬러. 이혜정은 ‘비디비치, vdvc, 이 컬러도 예쁘네’ 등의 태그로 자신의 립스틱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해 외여행을 가거나 해외 촬영이 있을 경우 소유하고 있는 립 제품들을 모두 챙겨갈 수는 없기 때문에 평소 자주 애용하는 제품 몇 가지만 파우치에 담기 마련이다. 이에 촬영 시 공개되는 스타들의 뷰티 제품에 관심을 기울일 수밖에 없는 것.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SNS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스컴을 통해 공개되는 스타들의 잇 아이템에 주목하자.
(사진제공: 비디비치, 온스타일 ‘겟잇뷰티2015’, SBS ‘유혹’, tvN ‘꽃보다 할배’ 방송 캡처)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