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무살’ 최지우-최원영-이상윤 / tvN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최원영과 이혼…이상윤 마음 확인할까


 
tvN ‘두번째 스무살’에서 최지우와 최원영이 드디어 이혼한 가운데, 최지우와 이상윤의 로맨스가 진전을 이룰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10일(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두번째 스무살’(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식, 제작 JS픽쳐스) 14화에서 우철(최원영 분)과 이혼 후, 현석(이상윤 분)에 대해 두근거리는 감정을 자각한 노라(최지우 분)의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알려져, 노라와 현석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13화에서는 지난 2000년 4월 노라의 할머니가 돌아가셨던 때에 우철이 자신의 교수 자리를 신경 쓰느라 노라가 할머니 장례에도 참석하지 못했던 사연이 밝혀지며 노라의 분노가 폭발했다. 노라는 경멸의 눈빛으로 우철을 바라보며 “너는 네 교수자리가, 내 엄마였고 아빠였던 우리 할머니 보다 더 크다고 생각한 거지?”라고 말하며 끝내 무너져 통곡했다. 이후 노라는 담담한 표정으로 우철과 법원을 찾아 마침내 이혼에 성공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지우는 노라가 할머니에 대해 지니고 있는 죄책감과 미안함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코 끝을 찡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평균시청률 6.7%, 최고시청률 8.5%를 기록했고 첫 방송 이후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13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고수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갔다. (닐슨코리아 / 유료플랫폼 가구 / 전국 기준)
 
이어 10일(토) 방송하는 14화에서는 우철과의 이혼 후 심란해 하는 노라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 아들 민수(김민재 분)는 먼저 다가와 노라의 등을 다독여 줄 정도로 성장했지만 노라는 이혼후유증을 겪으며 힘들어 한다. 노라는 지친 몸을 이끌고 현석의 사무실에 일을 하러 갔다가 끝내 쓰러지고, 이를 발견한 현석이 노라를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며 애틋함을 표현한다. 이에 자신이 현석에게 첫사랑이었고, 서서히 현석에게 이끌리는 자신의 마음을 알게 된 노라가 현석과의 관계를 어떻게 이어나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우철이 좌천대로 옮길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이진(박효주 분)은 배신감에 휩싸인다. 이진은 우철을 몰락시키려는 공작을 남몰래 준비하며 끝까지 예측 불가능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어나간다.
 
tvN 청춘 응답 프로젝트 ‘두번째 스무살’은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翻譯CJWFC:

 

 崔智友崔元英離婚...李相崙確定心意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최원영-이상윤 / tvN



「第二次二十歲」崔智友、崔元英離婚...李相崙確定心意?



tvn《第二個二十歲》中與崔智友崔元永終於離婚的情況下,崔智友、李相崙的羅曼史能否取得進展因此備受關注。

今天10日(週六)晚8時30分播出的tvn《第二個二十歲》14集宇哲(崔元英飾)離婚後,玄錫(李相崙飾)跟露拉(崔智友飾)對於引起心動的感情會勾勒出來。 據悉,觀眾對於玄錫是否與露拉確認彼此的心意的好奇心越來越大。

在2000年4月露拉因為宇哲教授職位的關係連奶奶的葬禮都無法參加的原因而真相大白而憤怒不已。

露拉用輕蔑的眼神看著宇哲說:「你認為你的教授位置大於我的媽媽爸爸跟奶奶吧?」崩潰痛哭失聲,之後平靜的和宇哲去法院成功離婚。在當天,觀眾對於崔智友對奶奶的去世心中的負罪感跟細膩感情的演技都鼻酸。

當天創下有線、衛星、iptv統合收費平臺每戶平均收視率6.7%、最高收視率8.5%,也是連續13周連續同時間段收視率第一,持續高人氣的趨勢。

接著,10日(週六)要播放的14集中宇哲和露拉離婚後茫然無措。民洙(金敏載)主動安慰露拉,但是露拉離婚之後經歷後艱難遺症的。

在工作結束後不堪身體疲憊之下倒在玄錫的辦公室,玄錫發現後悉心照顧表現出他的深情的一面。 觀眾對玄錫在得知初戀的露拉關係之後要如何延續引起極大的關心高潮。

另一方面,金怡真(朴孝珠)難忍宇哲的背叛和宇哲的工作降職風波包圍,形成不可預測的有趣故事中。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