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팬톤이 선정한 2017년 올해의 컬러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린 프림로즈 옐로 (Primrose Yellow)는 경쾌한 개나리색이다. 공효진을 비롯해 정유미, 최지우, 임수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들이 공식석상에 화사한 개나리 룩을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
 
 
 
 
 
 
 
 
 
임수정 
 
▲ 임수정, 무난하고 품격있는 옐로우 소화력
 
4월 5일,  tvN 새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임수정은 옐로우, 그린,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빈티지한 느낌의 니트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고 봄에 어울리는 공식석상 패션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벨트를 더하고 파스텔 블루 컬러의 하이힐을 매치하여 전체적인 컬러에 통일감을 줬다.
 
 
 
 
 
 
 
공효진
 
▲ 공효진, 프림로즈 옐로의 완결판 
 
영화  '싱글라이더' VIP 시사회 현장에서 공효진은 노란색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고 등장해 취채진들의 시선을 모았다. 특히, 부풀어진 느낌의 원피스 소매 디자인으로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정유미
 
▲ 정유미, 백리스(Backless) 디자인의 셔츠로 포인트! 
 
3월 20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윤식당'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정유미는 빅 플라워 패턴이 인상적인 롱 스커트에 핀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여성미를 강조한 페미닌룩을 연출했다. 셔츠의 경우 뒤태가 노출되는 백리스 디자인을 선택해 포인트를 살렸다. 
 
 
 
 
 
 
 
최지우 
 
▲ 최지우, 트렌치코트와 조화를 이루는 옐로우!
 
3월 28일,  ‘발렌티노 여성 부틱 프리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최지우는 옐로우 컬러의 롱 원피스에 길이감이 충분한 트렌치코트를 매치하여 세련된 느낌의 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원더걸스 혜림 
 
▲ 혜림, 파티에 어울리는 우아한 드레스업
 
4월 7일,‘디올 라이프’와 ‘디올 어딕트 립 타투’ 출시 기념 행사에 참석한 원더걸스 혜림은 옐로우 컬러의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고 강렬한 버건디 컬러 립 메이크업을 더해 파티에 어울리는 공식석상 패션을 연출했다. 
 
 
 
 
 
 
 
차예련
 
▲ 차예련, 슈트도 봄을 닮은 옐로우
 
3월 31일, 지춘희 디자이너의 ‘미스지(MISS GEE)' 컬렉션에 참석한 차예련은 옐로우 컬러의 슈트를 단독으로 입어 봄에 어울리는  공식석상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실버톤의 하이힐과 액세서리를 매치해 화사한 느낌을 강조했다.
 
 
 
 
 
 
 
AOA 유나
 
▲ AOA 유나, 여성스러운 라인 강조!
 
3월 30일, 페라가모의 새 여성 슈즈 콜렉션 론칭 기념행사에 참석한 AOA 유나는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한 실루엣과 풍성한 볼륨감이 인상적인 옐로우 드레스를 선택했다. 특히, 뒷면에 달린 우아한 리본이 여성미를 배가시키는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CJWFC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