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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이름과 브랜드명이 직접 연관되지 않지만, ‘홈쇼핑 편견을 공영이 지우다’란 광고 카피를 통해 최지우와 연결시킨 것에 20명(16.5%)이 좋은 평가를 내렸다.

특히 “카피 워딩상의 기발함도 있지만 최지우와 홈쇼핑, TVC의 톤앤매너가 잘 맞아떨어진 사례라고 생각됨”이라 며 브랜드 성격과 핵심 타깃에 걸맞은 모델 캐스팅이었다는 설명도 있었다.

이름이 다한 광고의 3위는 다소 억지스럽지만 단순하게 풀어내 병맛웃음을 선사한 ‘오승 한뿌리’가 차지했다.

2017 年度代言人獎

智友是第20名

[韓文新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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